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-

  • 해외 배송의 경우 통관 시 무작위 선별 등으로 검사하여 사이트 상품 금액과 다른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고의적으로 가격을 허위로 신고하는 경우에는 관세법에 의거 처벌받을 수 있으므로

    사이트 상 판매금액으로만 기재되며 다운 밸류 기재는 불가합니다.


    국제 배송에 대하여 수입물품은 관세법의 규정에 따라 세관의 통관절차를 걸치게 되며,

    과세운임에 따라 관부가세가 있을 수 있으며 받는 사람이 부담을 해야 하오니 사전에 참고 하시어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
  • 마이페이지 내 송장번호가 등록된 경우 배송 조회가 가능하며


    http://fastbox.co.kr/DHUB/tracking.php?fb_invoice_no


    FB Invoice No. 빈칸에

    부여된 FB 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Domestic Invoice No 가 확인되며 해당 송장번호로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송장번호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시거나, Q&A로 문의하시면 확인해 드립니다.



  • 상품 준비 및 배송 기간 - 일주일-3주까지 소요될 수 있음.

    상품 준비 시간은 약 3-7일 정도 소요되며, 지연 상품 또는 프리오더의 상품의 경우 상품 페이지 안에 배송일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(상품이 발송된 후 수령하는 시일까지 3~7일 정도 소요/ 나라별 소요 기간 상이/나라별 연휴 또는 자연재해 및 특이 이슈 건으로 인한 추가 지연 발생될 수 있음)


    해외 배송인 경우 반품이나 교환이 어려우므로 담당자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신중한 구매를 해주셔야 한답니다.

   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하세요.



  • 주문방법 안내

    1. 쇼핑몰 상품 구매 – 해외배송 주문서

    상품 구매 시 해외배송을 체크하고 장바구니에 담아서 해외배송정보를 기입해 주세요.

    주문 시, 배송비는 상품무게와 도착지를 계산하여 자동으로 측정됩니다.


    * 해외카드 및 외환송금 방법으로는 결제 되지 않습니다.

    -해외카드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사이트 상단에 US몰 또는 JP몰 이용부탁드립니다.


    수입통관 – 관부가세 납부

    통관불가 상품 및 관부가세의 과세기준 금액은 각 나마라다 상이하오니 꼭 확인해 주세요.


    ★국제배송에 대하여 수입물품은 관세법의 규정에 따라 세관의 통관절차를 걸치게 되며,

    과세운임에 따라 관부가세가 있을 수 있으며 받는 사람이 부담을 해야 합니다.

    관세 및 부가세의 과세기준 금액은 각 나라마다 기준이 다르므로 정확한 정보는 해당국가의 세관에 문의하셔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관부가세가 산정된 경우에는 세관에 결제를 하셔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등급별 쿠폰은 쿠폰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, 다운로드 된 쿠폰은 마이페이지>쿠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등급별 쿠폰은 등급에 따라 종류 및 다운로드 가능한 수량이 다를수 있습니다.

    자세한 사항은 쿠폰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  • 적립금 1천원만 모여도 1만원 이상 구매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  • 재화를 반환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미 환불시 배상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(전자상거래법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-제21조 2에 의거)


    단, 고객님과 연락이 닿지 않아 환불요청 방법 확인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제외됩니다.


  • 배송전일 경우 고객센터 및 Q&A로 연락을 주시면 주문 변경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
    (꼭 배송전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)


    -전체 주문 취소 후 재결제를 도와드리거나 다른 방법을 통해서 처리 가능합니다.

    (재결제 시, 중복 주문이 이루어질 수 있으므로 꼭 연락주세요.)


    -다른 상품으로 변경 시 차액이 발생할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.

    변경하고자 하는 상품이 금액 추가가 될 경우 차액만큼 따로 입금해 주시거나 개인결제창 만들어 드립니다.

    변경하고자 하는 상품이 더 저렴할 경우에는 남은 금액은 적립금으로 예치 가능합니다.


    -개인결제창을 만들어 드릴 경우에는 카테고리 ONL YOU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- 무통장 입금의 경우 환불 받으실 은행/계좌번호/예금주명을 알려주시면 2~3일내로 환급해드립니다.


    - 카드결제의 경우에 부분취소가 가능한 카드인지 확인 후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만약, 부분취소가 불가한 카드의 경우에는 그 주문건에 대해 개인결제창을 만들어 드립니다.

    번거로우시더라도, 재결제를 하신 후 Q&A로 연락을 바로 주시면 확인 후, 이전 주문건 전체 카드취소를 해드립니다.


    -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에는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    이 또한 요청하신 부분에 대해 개인결제창을 통해 재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재결제 하신 후, 꼭 Q&A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에 전체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처리 해드립니다.


    기타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 

  • - 핸드폰 결제 승인취소는 이통사 정책으로 결제 당월 1일~31일까지 한해서만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결제월이 지나 취소할 경우에는 현금 혹은 예치금(적립금)으로 환불되며

    당월이 지나 계좌로 환불하시는 경우 별도의 수수료 3.5% 제외하고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.


  • 체크카드는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취소가 되며, 취소일로부터 환불완료시까지 처리기간이

    보통 7일정도 소요 되지만 최대 14일까지도 소요될수 있습니다.


    신용카드, 체크카드, 실시간계좌이체 취소는 모두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.

    (단,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)


  • -카드취소를 신청하여 저희 측에서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취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.

   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~7일이내 처리되지만 카드사에 따라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

    단,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.

   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만약 오랜동안 처리가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


  •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

    다만, 실제로는 출고작업(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)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,

   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.

   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 후 처리해 주시거나

    혹은 평일 오후 1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.

   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    무통장 입금일 경우, 공휴일 제외 1~3일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• (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(청약철회 등)에 의거)

    -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(상품불량 제외)

    - 소비자의 사용 또는 착용흔적, 과실/부주의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
    (향수냄새, 섬유탈취제, 바디로션냄새, 화장품, 인위적인 수선이나 세탁을 한 경우, 라벨 또는 Tag를 제거한 경우 등)

    -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, 훼손된 경우(단,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은 예외)

    -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(세트상품, 의류부착 악세서리, 사은품 등)

    - 교환 및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반품한 경우

    - 소비자의 요청에 의해 개별적으로 주문제작되는 상품(맞춤제작 등)

    - 기타,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과한 법률'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


  • 11am 부담으로 여러번에 걸쳐 상품을 발송했다고 하더라도,

    한주문건에 반품하실 상품을 각각 보내주시는 경우

    반품배송비는 각각 발생되오니 이 점 참고해 주세요.


    1. 교환 배송비

    - 사이즈 교환 및 색상 교환일 경우 : 왕복배송비 6,000원

    - 다른 상품으로 교환일 경우 : 반품 취소 후 새로결제


    2. 단순변심 반품일 경우


    - 구매한 제품 모두를 반품시 6,000원

    - 반품하는 제품을 제외한 제품의 가격이 7만원 미만일 경우 6,000원

    - 반품하는 제품을 제외한 제품의 가격이 7만원 이상일 경우 3,000원


    단순변심인 경우 최초배송비와 반품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
    3. 불량/오배송일 경우


    -상품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반품 배송비는 엘레븐에이엠이 부담합니다.


    우체국택배를 제외한 타택배 이용으로 인해 추가 발생되는 요금은 고객부담이므로, 유의하여 주세요.

    불량, 오배송 받은 경우에도 타택배로 보내신 경우 고객 부담이니

    꼭 우체국택배 착불로만 보내주셔서 피해가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
전체선택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