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갤러리NOTICE

갤러리NOTICE

 

게시판 상세
제목 에스크로 배송등록 처리안내 (2017년이전주문건)
작성자 11am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4-1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968



안녕하세요, 11am입니다.


에스크로(실시간계좌이체)결제란 무통장입금처럼 주문결제가 이루어지지만 실제 구매대금은 제 3자(에스크로PG사)에게

맡긴 뒤 물품 배송을 확인하고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제도로써, 소비자보호를 위한 구매안전결제 수단 입니다.


11am에서는 에스크로 거래중 일부 주문건에 대하여 이미 정상적으로 배송완료 및 기타처리가 완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, 

시스템 문제 및 기타 사유등으로 인하여 배송미등록/배송오류 내역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. (2016년12월31일이전 주문건 해당)


배송미등록의 경우는 시스템 문제로 인한 배송정보 미등록 및 기타사유(에스크로결제 후 다른수단(예치금 및 현금이체)로 환불처리가 된경우 등)이며,

퀵이나 직접배송, 배송정보를 잘못등록한 경우로 인한 배송추적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배송오류에 해당합니다.


따라서, 해당건에 대하여 거래내역 확인 후 일괄적으로 배송정보 등록 및 수정처리를 완료하였습니다.

2017년 이전 주문건에 대하여 관련안내(배송안내 및 구매확정요청메일등)을 뒤늦게 받으신 고객님들께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구매확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이와 관련하여 불편을 드리게된점 대단히 죄송합니다.

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(1688-2145)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.


감사합니다.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 dddd.jpg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취소 수정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